2011년 11월 28일 월요일

CLM 설치 - CCM 애플리케이션 등록해제 및 재등록

1. JTS 어드민 UI에서 '서버' 관리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등록된 애플리케이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왼쪽 메뉴를 줄여서 '조치' 칼럼이 나타나도록 합니다. 'CCM 애플리케이션'을 '조치'에서 '애플리케이션 제거'를 실행합니다. (이제 CCM에 저장된 데이터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좀전에 줄였던 왼쪽 메뉴를 원복합니다. 그리고 '이용자(인바운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권한 부여 키에서 'CCM' 권한 부여 이용자 키를 제거합니다. 


3. 이제는 CCM 어드민 UI로 이동합니다. '동반자(아웃바운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JTS와 관련된 항목을 제거합니다. 

4. CCM 어드민 UI에서 '이용자(인바운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JTS와 관련된 키를 제거합니다.

5. 어드민 UI에서 로그아웃을 하고 CCM 애플리케이션 서버를 셧다운합니다.
6. CCM 애플리케이션의 teamserver.properties 파일을 수정합니다.(예. server/conf/ccm/teamserver.properties)
만약 "com.ibm.team.repository.server.jts.url" 라인을 있으면 삭제합니다.

7. "pending-jts-friend.rdf" 파일이 있으면 삭제합니다.
Tomcat의 경우, server/tomcat/work/Catalina/localhost 폴더를 검색합니다.
WAS의 경우, WebSphere/AppServer/profiles/ 폴더를 검색합니다.

8. CCM 애플리케이션 서버를 다시 시작합니다.

9. CCM 애플리케이션을 JTS에 등록합니다.
JTS와 CCM이 같은 서버에 있다면, JTS 셋업 마법사를 재실행하여 탐지할 수 있습니다.
JTS와 CCM이 다른 서버에 있다면, JTS의 어드민 UI의 '등록된 애플리케이션'에 CCM 애플리케이션을 등록하고 CCM 셋업 마법사를 수행한 뒤에 CCM 응용프로그램 설정 종료를 완료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